카테고리 없음

지네 꿈해몽, 지네 나오는 꿈(2)

당근쥬스^^ 2021. 1. 27. 09:50
반응형

오늘은 어제에 이어 지네가 나오는 꿈을 해몽해 보겠습니다.

지네가 나오는 꿈은 어떤 의미를 지니는지 아래에 정리해 보았습니다.

 

지네 꿈해몽, 지네 나오는 꿈 (tistory.com)

 

지네 꿈해몽, 지네 나오는 꿈

매일 꾸는 꿈, 그 꿈이 우리에게 주는 의미는 무엇일까요? 꿈해몽 시리즈~ 오늘은 지네 꿈해몽, 지네 나오는 꿈에 대해 정리해 보았습니다. 지네 꿈해몽, 지네 나오는 꿈 흰색지네를 본 꿈 꿈에서

jun513.tistory.com


지네에게 습격당하는 꿈 

 

지네의 공격을 받거나 지네가 나를 쫓아오는 꿈은 건강 악화, 질병과 관련된다고 합니다.
혹은 만성 스트레스를 받고 있을 때 이러한 꿈을 꿀 수 있습니다.

꿈 속에서 어떻게든 지네에게서 도망치는데 성공했다면 '일시적으로는 힘들지만 조만간 그 어려움에서 벗어난다'는 의미라고 합니다.

휴식을 취하고 재생하는 시간을 보내시길 바랍니다.

지네에게 물리는 꿈 

 

지네에게 물리는 꿈은 길몽으로 해석됩니다.
지금 하고 있는 일이 좋은 결과로 이어질 조짐입니다. 

자영업자라면 조만간 큰 행운이 오고 많은 이익을 내게 된다고 합니다.
병에 걸린 사람이 이꿈을 꾸었다면 병세가 호전될 징조입니다.

솔로인 사람이 이꿈을 꾸었다면 새로운 연인을 만나게 됨을 암시한다고 합니다.

지네가 도망치는 꿈, 도망가는 꿈 

 

지네가 나에게서 도망치는 꿈은 길몽입니다.

나를 괴롭히던 스트레스가 없어지고 심신의 건강을 회복한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또한 지금 시달리고 있는 문제가 해결될 수 있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지금의 상황이 호전 될 것을 나타내는 기쁜 꿈입니다.

 

그러나 내가 지네를 뒤쫓다가 놓쳐 버린 경우는 흉몽으로 해석됩니다.
내가 얻은 이익을 상실할 수 있음을 암시합니다. 

지네를 먹는 꿈

 

무언가를 먹는 꿈은 먹은 것의 에너지를 가져온다고 해석할 수 있습니다.

말린 지네는 한약재로 쓰이므로 지네를 먹는 꿈은 좋은 기운을 가져온다고 볼 수 있습니다.
말린 지네를 먹었다면 내 상황이 호전되거나 근사한 임시 수입을 얻게 되거나 계속 고민했던 문제가 해결될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지네를 먹는 꿈이 부정적인 의미로 쓰일 때도 있습니다.

내 행동과 언행으로 인해 다른 사람들의 구설수에 오를 수 있는 꿈이라고 합니다.

그러므로 행동과 언행을 조심하시기 바랍니다.

네를 퇴치하거나 물리치는 꿈 


지네를 퇴치하거나 물리치는 꿈은 나에게 닥친 어려움을 벗어날 수 있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그러나 퇴치하는 과정에서 지네를 죽여 버렸다면 의미가 달라집니다.

이 경우 내가 얻은 것의 이익을 상실하거나 상황을 타개 할 기회를 놓치게 된다는 의미가 담겨 있습니다. 

지네가 태몽과 관련될 때

 

냇가에서 구렁이 무리와 지네 무리가 가득하여 징그럽다고 느낀꿈은 태몽과 관련된다고 합니다.

구렁이와 지네는 용과 이무기를 상징하며 장차 크게 된다는 의미로 해석할 수 있습니다.

'태어날 아이는 크게 대성하거나 사업가로 성장할 수 있다'는 좋은 태몽으로 봅니다.

부모가 현재 법인을 운영하고 있거나 자영업자라면 태어날 아이에게 가업을 물려주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태몽으로 해석될 때 지네는 아들을 의미한다고 합니다.

 

지네가 병과 관련될 때

 

현재 병을 앓고 있는 사람이 지네에게 물리는 꿈을 꾸었다면 길몽으로 해석할 수 있습니다.

지네가 나에게 달려 들어 나를 물었다면 질병이 호전되거나 병이 완쾌 된다고 합니다.

또한 말린 지네를 달여서 먹거나 많이 가지게 되는 것도 질병이 호전된다는 신호로 볼 수 있습니다.

앞에서도 언급했지만 말린지네는 한약재와 관련되기 때문입니다.

 

몸에서 지네가 나온 꿈

 

재물이 빠져나가거나,건강이 나빠질 수 있다고 합니다.

그러므로 건강이나 재정에 신경을 쓰시기 바랍니다.

지네에게 쏘이는 꿈

 

지네에게 쏘이는 꿈은 돈과 관련된 문제가 해결되는 것을 암시한다고 합니다.

 

붉은색 지네를 본 꿈

 

붉은 지네를 본 꿈은 운기가 전체적으로 상승하고 있다는 것을 의미한다고 합니다.

빨강은 강한 힘을 의미하는 경우가 많으로 붉은 색이 나오면 길몽으로 해석된다고 합니다. 

꿈에서 빨간색 지네를 보았다면 일, 연애, 대인, 금전적인 면에서 좋은 일이 생길 수 있습니다.

핑크색 지네를 본 꿈

 

핑크색 지네를 본 꿈은 연애운이 상승하는 꿈이라고 합니다.

짝사랑하는 사람이 마음을 열거나, 좋아하는 사람과의 관계가 깊어지거나, 연인과 더 친밀한 관계가 된다고 합니다.

 

 

#지네꿈해몽 #지네가나오는꿈 #지네꿈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