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해몽

산불 꿈해몽 건물에 불나는 꿈 연탄불 꿈해몽 불보는꿈 집에 불나는 꿈

당근쥬스^^ 2022. 6. 11. 21:36
반응형

산불 꿈은 어떤 의미일까요? 건물이나 집에 불나는 꿈은 어떤의미 일까요? 불보는 꿈은 또 어떤 의미일까요? 연탄불꿈을 꾸면 좋을까요?

지금부터 살펴 보도록 하겠습니다.

산에 큰 불이나는 꿈 산불 꿈해몽

 

준비하고 있는 일이나 계획들이 순조롭게 풀리고, 금전이나 재물 등이 크게 들어올 것을 암시하는 길몽입니다.

 

건물에서 불난 꿈

 

길몽으로 금전운이 좋아집니다. 시험을 준비하고 있다면 합격하게 됩니다.

 

부엌에서 불나는 꿈

 

부엌에서 불나는 꿈은 길몽으로 가정이 번창하고 금전운이 좋아질 것입니다.

불길이 크면 클수록 좋습니다.

풀밭 길가 등에 불이 붙어서 번져나가는 것을 보고 있는 꿈

 

자신이 원하는 일이나 소원이 이루어지고, 돈과 명예를 얻게 될 좋은 꿈입니다.

 

깜깜했던 방안이 갑자기 환해지는 꿈해몽

 

풀리지 않았던 문제가 슬슬 풀리게 되고, 귀인의 도움으로 어려웠던 상황에서 벗어나게 됩니다.

자신이 싫어했던 사람이 곁을 떠나게 되고, 생각지도 않던 인연을 만나게 될 좋은 길몽입니다.

 

교회 절 성당 등 종교 시설에 불이 나는 꿈

 

큰 불길이 일어나는 화재꿈은 침체되어 있는 현재의 상황이 자신의 노력에 의해 크게 살아나서 부활할 것을 의미합니다.

자신의 운세가 상승할 좋은 길몽입니다.

 

건물에 폭탄이 터져 폭음과 함께 큰 불이 나는 것을 보는 꿈

 

정신적인 고통이 해소되고 추진하던 일이나 사업이 크게 성공하여 재물을 얻게 될 것을 암시하는 길몽입니다.

 

 자신의 집이 활활 타고 재만 남은 것을 보는 꿈해몽

 

집이 다 타서 재만 남는 것을 보았다면, 한때 사업이 융성했으나 곧 쇠락하게 됨을 암시합니다.

 

야광탄을 발사해서 화재가 일어나는 꿈해몽

 

어떤 행사나 이벤트 등으로 사업이나 추진하던 일이 크게 성공하여, 많은 사람들의 관심과 이목을 받게 될 것을 암시하는 길몽입니다.

 

강물에 불이 붙어 있는 데 꺼지지 않는 꿈

 

어떤 기관과 협력하여, 본인의 사업을 크게 성공시키는 것을 의미하는 길몽입니다.

 

내집에 불이 나는 바람에 자신이 타죽는 꿈 불에 타 죽는 꿈해몽

 

불이나서 자신이 불에 타죽는 꿈은 추진하던 일이나 사업이 성공하여, 자신이 새롭게 태어날 것을 의미하는 길몽입니다.

 

불을 지필 때 불길이 밖으로 새어나오거나 연기만 나오는 꿈

 

자신에게 도움를 줄 협조기관이나 협조자에게 청탁할 일이 성사되지 않고, 소문만 나서 어려움에 처하게 됩니다.

 

꺼져가는 불을 들고 있는 꿈해몽

 

가까웠던 사람들이 자신의 곁을 떠나거나, 안좋은 일이 생길 수 있는 것을 의미하는 좋지않은 꿈입니다.

 

자신이 타오르는 불길을  끄는 꿈 불끄는 꿈 해몽

 

불끄는 꿈은 번창하던 사업에 갑자기 어려움이 닥치게 되거나, 작품이나 논문 등의 발표 등이 중지될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화재가 났는데 끄지 않고 도망치는 꿈

 

집안이나 직장에서 화근이 생기고 불길한 일이 생길 꿈입니다.

그 일로 인해, 정신적 고통을 받게 될 것을 암시하는 좋지 않은 꿈입니다.

 

화롯불가에 여럿이 둘러 앉아 있는데,  화롯불이 꺼져서 추위를 느끼는 꿈

 

시비거리가 생겨, 가정과 직장에 불화가 생길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자신이 필사적으로 물이나 소화기로 불을 끄고 있는 꿈

 

이런 내용의 꿈은 현실에서 어떤 것에 대해 잘못 판단을 하고 있음을 알려 주는 꿈입니다.

 

배에 불을 들고 타는 꿈해몽

 

미혼인 사람이 불을 들고 배를 타는 꿈을 꾸었다면, 여러곳에서 혼담이 들어와 성사될 것입니다.

직장에 다니는 사람이 이런 꿈을 꾸었다면 승진이 빠르게 될 것을 암시하는 좋은 꿈입니다.

 

꿈속에서 본인이 불에 타서 죽는 꿈해몽

 

재물운이 상승하여, 큰 돈을 벌게 될 것을 암시하는 좋은 꿈입니다.

 

온 몸이 활활 타는 꿈해몽

 

자신을 희생해 어떤 훌륭한 일을 할 것을 암시하는 길몽입니다.

여러사람으로부터 존경받는 위치에 서게 될 것입니다.

 

추운 겨울에 화롯불이 꺼져서 추위를 느끼는 꿈

 

추진하던 일이 좌절되거나, 계획하던 일들이 난관을 만나게 되는 것을 암시하는 좋지않은 꿈입니다.

 

주택이 활활 타오르는 꿈해몽

 

재산이 크고, 빠르게 불어나는 것을 의미하는 길몽입니다.

 

옷이 불에 타는 꿈해몽

 

화재로 인해 입고 있는 옷이 불에 타는 꿈은 자신의 운기가 상승하고 있는 것을 의미하는 길몽입니다.

자신의 옷을 태우는 꿈해몽

 

미래에 있을 재앙과 액을 미리 지불하여, 앞으로 올 행운을 암시하는 아주 좋은 꿈입니다.

 

불덩이가 하늘에서 떨어져 치마폭이나 뱃속으로 들어가는 꿈

 

태몽이라면 태어날 아이는 장차 큰 사업가가 되어, 큰 돈을 벌게 될 것입니다.  

미혼이라면 훌륭한 배우자를 만나게 되어 행복한 미래를 만들게 될 것을 암시하기도 합니다.

 

불이 났는데 방안에 연기가 스며드는 꿈

 

전염병이나 질병에 감염되거나 다른 사람으로부터 누명 등 오해를 받게 될 일이 생길 꿈입니다.

그로 인해, 정신적으로 고통을 받게될 것을 암시하는 좋지않은 꿈입니다.

 

가스렌지불 꿈해몽

가스레인지를 켰는데 불이 켜졌다면, 길몽입니다. 즉 시험 합격, 소원 성취 등 좋은 일이 생깁니다.

가스렌지불을 아무리 키려 해도 불이 붙지 않았다면 하고 있는 일이 실패하는 것을 의미합니다.

가스렌지불 꿈해몽은 불이 켜지면 길몽, 불이 붙지 않았다면 흉몽으로 해석됩니다.

구름 속에서 떨어진 불덩이를 본 꿈

 

태어날 아이는 장차 고위직급의 인물이 되어 혁신적인 정책을 내세우게 될 좋은 태몽입니다.

그로 인해, 이름을 세상에 널리 알리게 되어, 부와 명예를 함께 가지게 될 길몽입니다.

 

잘 타고 있는 불을 꺼버리는 꿈

 

잘 다니던 직장을 잃게 되거나, 사랑하는 연인과 이별을 하게 되는 것을 의미하는 좋지 않은 꿈입니다.

 

숲이나 낮은 언덕이 불타는 광경을 자신이 바라보는 꿈

 

그동안 어려움에 처해있던 사업이 번창하거나, 일이 크게 이루어져 많은 이익이 생길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다니는 학교에 불이 나는 꿈해몽

 

기본적으로 자신의 운기가 상승하는 것으로 볼 수 있는 좋은 꿈입니다.

학생이 이 꿈을 꾸었다면 성적이 올라가고 학교생활이 전보다 더 즐거워지고 좋은 일이 생길 길몽입니다.

 

다른 사람의 몸에 불이 붙어 있는 꿈해몽

 

사업을 하는 자영업자라면, 하는 사업이 번창할 것을 암시하는 아주 좋은 꿈입니다.

 

반짝 반짝하며 빛나는 불빛을 보는 꿈해몽

 

불빛이 반짝이는 꿈은 애정을 나타내는 것으로 남녀간에 사랑을 확인하게 되는 길몽입니다.

 

성안에 불빛이 가득하고 환한 꿈해몽

 

집안 가족 가운데 출세하는 사람이 생기며 행운이 찾아오는 꿈입니다.

현재의 고민이 깨끗이 해결될 것을 암시하는 아주 좋은 꿈입니다.

 

산과 들이 온통 불로 휩싸여 있는 꿈해몽

 

자신의 좋지 않았던 그동안의 행동을 반성하는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한편으로는 새로운 환경에 적응해야 된다는 것을 암시해 주고있는 꿈이기도 합니다.

혹은, 새로운 직장이 생기게 되고, 귀한 손님이 찾아 올 길몽으로 해석되기도 합니다.

 

용광로에 큰 불이 치솟는 걸 보는 꿈해몽

 

대길조의 꿈으므로, 당장 복권을 사는 것도 괜찮을 것같습니다.

정신적인 일과 물질적인 일, 그리고 사업이 불이 나는 것처럼 융성하게 됨을 의미하는 대길꿈입니다.

 

불보는 꿈해몽

불보는 꿈은 길몽으로 해석됩니다. 

원하는 일이 성취될 것입니다.

또는 금전적으로 이득을 보는 일이 생깁니다.

로또를 사보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불을 켰는데 단번에 불꽃이 잘 일어나는 꿈해몽

 

일이 계획한대로 척척 진행되는 길몽입니다.

수험생은 좋은 성적으로 합격할 것이고, 자영업자라면 평소보다 월등하게 수익을 올릴 것을 암시합니다.

 

연탄불 꿈해몽

 

연탄불이 활활 타오르고 있다면 길몽으로 해석됩니다.

시험합격, 재물운 상승 등 좋은 일들이 생길 것입니다.

반면 연탄불이 꺼져 있다면 하던 일이 실패하는 흉몽으로 해석됩니다.

연인과 헤어지거나 시험에 떨어질 가능성이 있습니다.

연탄불 꿈해몽은 연탄불이 타고 있으면 길몽으로, 꺼져 있다면 흉몽으로 해석됩니다. 

 

집에 불이 나는 꿈해몽

 

집에 불이나는 꿈은 길몽으로 해석됩니다. 활활 타오른다면 집의 재산이 크게 늘어날 것입니다.

 

 

불이나는 꿈 촛불꿈 불덩어리꿈 집에 불나는 꿈해몽

불이나는 꿈을 꾸셨나요? 불이 활활 타오른다면 좋은 꿈이요, 불이 꺼진다면 좋지 않은 꿈으로 해석되는 불꿈. 촛불, 불덩어리, 집에 불이 나거나 꺼지는 꿈 등은 어떤 의미를 가지고 있을까요?

jun513.tistory.com

 

불 꿈해몽 불나는 꿈 불 불끄는 꿈

불 꿈해몽은 불이 활활 타올랐다면 길몽으로 불이 꺼졌다면 흉몽으로 해석되는 경우가 많습니다. 불은 일반적으로 사업, 재물, 복권 또는 로또 당첨, 이권획득 등을 상징합니다. 구체적인 불 꿈

jun513.tistory.com

 

#불꿈해몽 #불나는꿈 #부엌에서불나는꿈 #산불꿈해몽 #불꿈태몽 #불끄는꿈 #불덩어리꿈 #가스렌지불꿈 #건물에불난꿈 #불에타는꿈 #불피우는꿈해몽 #연탄불꿈해몽 #집에불이나는꿈

반응형